THE BASIC PRINCIPLES OF 가슴수술

The Basic Principles Of 가슴수술

The Basic Principles Of 가슴수술

Blog Article

. 일상생활은 무리 없이 가능합니다. 즉, 마스크를 써도 목에 멍이 들어서 수술한 티는 나는데 멍만 들었을 뿐 쌍수보다는 일상생활 바로 가능하다는 점.

처진가슴을 개선하는 대표적인 수술방법이 가슴거상수술인 건 조금만 찾아보시면 다 아실 수 있을거에요.

냉동지방은 참 편리한 방법입니다. 지방을 많이 채취해 두었다가 불만이 생기면 그 때마다 채워 주면 되니까요?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냉동된 지방세포는 살아 있을까요? 암세포도 장기간 냉동을 하면 죽게 됩니다. 지방세포를 보관하기 위해서는 전용 냉동고가 있어야 하고 냉동 보존제를 반듯이 첨가하여야 합니다.

문제는 눈썹을 항상 치켜 뜨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이상감각입니다.  지방이식 전에 눈썹을 치켜 떴다면, 이식 후에는 눈썹을 쉽게 뜰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방이식이라고 하면 지방자체 (흔히들 얘기하는 비계)를 이식한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그게 아니라 살아있는 지방세포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많은 지방세포가 살아남게 하는 것이 지방이식을 하는 의사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지방세포는 여러 가지 수용체를 가지고 있는데 얼굴의 지방은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취약해서 금방 꺼져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자극에 강한 지방세포 (주로 허벅지, 복부에 있음)를 얼굴에 이식하게 됩니다. 그러면 허벅지 지방의 패턴대로 얼굴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예를 들자면 지방에서 채취한 줄기세포는 이론적으로 지방, 연골, 근육, 뼈 등으로 분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가슴수술 줄기세포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방이식의 결과 만족도가 높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방 주입량은 조금씩, 속도는 천천히'하는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는 앞서 언급한 지방이식 된 부위의 유지기간과도 밀접히 관련됩니다.

이렇게 되면 인상이 더 어둡고 나이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눈밑지방이식으로 꺼진 부위를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겁먹었는데 공기마저 차가워..... 수면마취라서 몸 움직일까봐 손이랑 발도 다 묶는데 더 떨렸어요 ,,,

하지만 어떤 가슴수술 사람들은 '지방이식 후 이식한 지방이 빠지거나 흡수되어 없어지는지' 걱정하기도 합니다. 이식한 지방이 원하는 곳에 자리 잡지 못하고 흡수되거나 빠지는 것은 지방이식 온전하게 살아있는 지방을 이식하지 않았기 때문이고, 이식한 지방이 새로운 혈관을 만나 살아남을 수 지방흡입 있는 환경을 만들지 못했기 때문이지 지방이식이 자가지방이식 의례 '생착하지 못하고 어느 정도 빠지는 흡수율' 같은 것이 있기 때문은 아닙니다.

자가 지방이식을 받는 사람들은 특정부위로 삽입된 지방이 전부 유지되지 못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특히 눈위는 혈관이 풍부하게 존재하여 이식한 지방의 생착율이 높고 이식한 지방은 복부, 허벅지 등서 채취한 대사성 지방이므로 살이 찌면 더욱 눈두덩이 부풀기도 합니다.

진짜 하나를 얻으려다가 백개를 잃는구나하고 혼자 너무 무서운 상태로 걱정하다가 잤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다행히 입이 돌아왔습니다 (..)

– 수술 부위가 물에 닿으면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샤워는 되도록 실밥 제거 후 하는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